HOME > FAQ
고객상담센터
0507-1379-6354
gusqhfk93@astrape.co.kr

평일 09:00 - 18:00
주말 및 공휴일 휴무

은행계좌 안내
44283701006986

국민은행
[예금주 : 주식회사 도스트]

FAQ

회원가입/정보

결제/배송

  • 카드 결제는 즉시 확인 완료되며, 무통장 입금의 경우 1시간 이내 자동 입금 확인 처리 됩니다. 

    만일 1시간 이후에도 자동 입금 확인 알람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. 

  • 무통장 입금/계좌이체 결제 건만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. 

    주문 시 현금영수증 신청란 에서 번호 기재 및 신청해 주시면 되며, 누락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발급 도움 드리겠습니다. 

  • 당일 배송 마감은 오후 3시입니다. 3시 이전 주문 건까지 당일 출고 가능하며,

    당일 출고 시 대부분의 지역은 익일 도착 보장입니다. 3시 이후 주문 건은 그 다음날 출고 건에 해당되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상품에 따라 재고 소진으로 인한 제작 시일 소요될 경우엔 당일 출고 건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기본 준비 시일 주말 제외 3~5일 안팎 소요됩니다.

    갑작스러운 주문 증가 시 부득이 변동 사항이 발생될 수 있으니, 급하신 고객님들은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/확인 권장 드리겠습니다.

  • 수령일 및 시간 지정은 불가 하나 출고일 지정은 가능합니다. 

    택배 배송 특성 상 휴일 배송은 진행하지 않음에 따라 평일만 출고일 지정이 가능하며, 

    변동 사항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. 

  • 식품 배송으로 익 일 도착 기준이기 때문에, 배송 시일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는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주문 및 배송이 불가능합니다.

    결제가 완료되더라도 추후 취소 요청 연락이 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  일반 배송 상품의 경우 제주/도서산간 지역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• 아이스박스 + 아이스팩 포장으로 되도록 처음 상태 그대로 배송 되도록 진행됩니다.

    상품 특성 상 운송 시 100% 냉동 상태를 유지하기는 어려우나, 최대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

  • 5 만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5,000원

    5~7 만원 미만 주문 시 배송비 2,500원

    7 만원 이상 주문 시 배송비 무료입니다.

    (함께 주문하셔도 발송되는 창고가 달라 합 배송이 불가 합니다. 교/반시 발생 운송비 모두 고객 부담)

  • 냉장/냉동 상품과 일반 상품의 경우 배송 창고가 달라 개별 배송으로 운영되며, 묶음 배송이 불가합니다. 

교환/반품/환불

  • 신선 식품 특성 상 배송 준비 중 상태에서는 상품의 발송 준비가 모두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,

    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취소 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결제 완료 / 상품 준비 중 단계에서는 취소 처리 가능하며, 주문서 내 직접 취소 가능 하니 취소 요청 접수 부탁 드리겠습니다.

    취소 요청 건은 확인 후 고객센터에서 일괄 처리하며, 취소 완료 시 별도 문자(톡) 알람이 진행됩니다.

    요청 후 취소 /환불까지 주말 제외 3~5일 정도의 기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* 고객 님의 부주의로 인한 주소지/연락처 오기재 및 부재로 인해 발생된 상품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이 어렵습니다.

    구매 전 수령 주소지 를 꼼꼼히 확인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.

  • 배송 중 상태에서는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    신선 식품의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,
    일반 상품의 경우 수령 후 반품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  • 배송 중 상태에서는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 

    신선 식품의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, 

    일반 상품의 경우 수령 후 반품으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• 단순 변심의 경우 교환 운송비(왕복 : 5,000원)는 고객 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도스트 에서 부담하여 처리 도움 드립니다.

  • 구매 상품의 문제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상품의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/반품을 하시는 경우엔, 자체 폐기하지 마시고

    수령 후 바로 박스 상태 및 내용물의 상태를 사진 촬영하신 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(운영시간 외는 게시판 이용)

    사진 확인 후 요청사항 확인하여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* 촬영하신 사진은 배송센터 및 택배사에도 전달되며, 배송 문제 등을 개선하는 데에도 활용될 예정입니다.

  • 계좌 환불의 경우 주말 제외 1-2일, 카드 결제 취소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~5일 내 취소 처리 진행됩니다.

    네이버 페이 : 결제 대행 시스템으로 초기 네이버 페이 통해 결제하셨던 방법 대로 진행되며, 보통 3-5일이 소요됩니다.

  • 배송 전 취소 시 사용하신 마일리지는 그대로 반환처리됩니다.

    쿠폰 또한 재발급 처리되며, 기간 내 이용 쿠폰의 경우 반환되어도 기간 경과 시 사용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세일 기간 내에는 마일리지/쿠폰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마일리지 적립

  • 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,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.  

  • 도스트 회원 약관에 의거하여 적립 마일리지 소멸 시효 안내 드립니다.

    마일리지의 경우 지급 일자 기준 1년 단위로 소멸되고 있습니다. 되도록 빠른 사용 권장 드리겠습니다.

    (예 : 20년 12월 31일 적립된 마일리지-> 22년 1월 1일 소멸)

  • 후기 작성 후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 후 한 달 이내 남겨주셔야 정상 지급되며, 해당 기간 이후 작성 건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  일반 글 후기는 500원, 상품 사진 후기는 1,000원, 요리 과정 동영상 후기는 3,000원 지급됩니다.

     

    * 적립금은 작성 후 10일 이내 지급됩니다.

     

    * 후기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는 경우


    - 제공 사은품 및 구매 시 마일리지를 50% 이상 사용하신 경우

    - 반품 한 상품의 구매 후기

    - 동일한 사진, 상품과 관계없는 사진, 의미 없는 글을 복사/붙여넣기 한 경우

      (다른 상품에 동일한 사진을 사용하여 남겨주신 경우 1건 제외 나머지는 텍스트 후기로 처리)

    - 상품 수령 후 한 달 이상 경과한 경우

    - 비회원 구매 건의 작성 후기

    - 구매 상품 금액이 1만 원 이하인 경우

    - 주문 건 당 최대 지급 마일리지는 5,000원입니다.

기타

  • 온라인 몰 특성 상 사이트 내 구매 후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.

    도스트 오프라인 매장은 "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70길 12-4 1층 도스트" 이오니

    방문 구매를 원하실 경우 매장 방문 권장 드리겠습니다 :)

     

    * 오프라인 구매 건은 온라인으로 연동 불가 하며, 마일리지 혜택 또한 개별 운영되고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    (추후 보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)

  • 전화 주문으로 금액 결제 및 주문서 처리가 불가한 관계로 죄송히도 전화주문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.

    온라인몰로 주문 진행 부탁드리며, 어려우신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
스크롤 좌측 배너
스크롤 우측 배너

TODAY VIEW

0/2
상단으로 이동